뉴스 비지니스

성인 최대 웹사이트 ‘캠소다’, BTC등 7종 암호화폐 결제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슬럿지피드(SludgeFeed)에 따르면, 최근 성인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캠소다(CamSoda)가 미국 최대 포르노 스트리밍 사이트인 폰허브(PornHub)에 가입했으며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지원하는 암호화폐는 BTC, LTC, BCH, ETH, TRX, XMR, ZEC가 있다. 이 토큰으로 모델에게 팁을 주고, 사적인 채팅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이와 관련해 캠소다 부사장 대린 파커(Daryn Parker)는 “현재 캠소다에서 암호화폐 매출 비중은 1%가 안되지만, 기존 예상을 상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캠소다만이 성인 웹사이트에서 암호화폐를 받고 있는 것은 아니다. 작년에 포르노허브(Pornhub)의 배후 회사인 마인드그리크(MindGeek)는 암호화폐 지급을 받기 시작했다. 이 회사는 Verge(XVG)와의 “독점” 제휴를 통해 시작했지만, 곧 지불 옵션으로 트론(TRX)와 젠캐시(ZenCash)를 추가했다.

그 후 폰허브도 푸마페이와 제휴해 가입 시 반복적인 암호화폐 지급을 가능하게 했다. 또 다른 인기 포르노 웹사이트인 VR포르노(VRPorn)는 지난해 5월 조용히 LTC 지급액을 추가했다.

 

 

 

 

관련 뉴스

BTCKR 거래소 정식 출범 오픈예정… 2,000명 선착순 0.101BTC 증정

Chainnews editor

콘텐토스(COS), 전략적 투자자 2020년 6월까지 토큰 락업 유지

Chainnews editor

중국 핑안 은행, 스마트 빈민구제 ‘산춘(三村)프로젝트’ 시행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