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비지니스 인사이트

‘인센티브마이닝’ 암호화폐 거래소 프릭스빗(PrixBit), BW.com과 파트너십 체결

– 프릭스빗,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와 파트너십 체결하며 해외시장 개척 의지 밝히고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

 

‘인센티브 마이닝’으로 특허를 출원한 암호화폐 거래소 ‘프릭스빗(PrixBit)’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10위권 수준의 BW.com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거래소는 마케팅 채널과 시장 자원을 국경을 넘어 공유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특히, “프릭스빗은 해외 시장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에서 10위권 수준의 거래소이자 45개 국가에서 마이닝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하고 있는 대형 거래소와의 파트너십이 이를 좀 더 수월하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프릭스빗 주성훈 대표가 말했다.

덧붙여 캐시 쥬 BW.com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프릭스빗 거래소는 인센티브 마이닝을 통해 거래를 하면 할수록 더욱 이익을 낼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이미 상당한 수준의 마이닝 거래소라고 생각한다”며 “이를 BW가 보유한 다국적 마이너들에게 소개하고 싶어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BW.com은 2017년에 설립된 호주 본사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ZB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다.현재 50여개의 암호화폐와 128개의 마켓에서 24시간 기준 평균 185,746.40 BTC가 거래되고 있다.

한편,프릭스빗은 지난 12일 공식 오픈한 세계 최초 인센티브 마이닝 적용 채굴형 거래소로 기존 채굴형 거래소의 한계를 효과적으로 극복하며 주목을 받았다.또한,거래소 기반 암호화폐 리서치센터를 운영하며 국내 수만명의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블록체인 및 프로젝트 관련 리서치 자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관련 뉴스

비트소닉, 게임엑스코인(GameXcoin) IEO오픈

Chainnews editor

SEC, ICO 프로젝트 증권등록 우회가능

Chainnews editor

6월 12일 오늘의 블록체인 뉴스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