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마켓 인사이트 코인

미스릴(MITH) , 바이낸스 체인의 첫 번째 프로젝트 확정으로 70%이상 급등

미스릴(Mithril, 시총 135위)과 바이낸스(Binance, 시총 7위)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최초로 미스릴이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으로 이전될 첫 프로젝트가 되었다. 바이낸스 체인은 4월 18일 메인 넷 출시 후 곧 미스릴 토큰(MITH)의 초기 이전으로 전환되었다. 미스릴 토큰을 바이낸스 체인으로 이전함으로써, 미스릴 토큰 홀더들에게 더 빠르고, 안전하며, 친숙한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DEX 플랫폼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스릴이 설립된 후부터 지속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과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확장성, 보안성 및 편리성 위주의 발전을 모니터링 해왔으며, 미스릴은 미스릴 판매자 네트워크(Mithril Merchant Network) 파트너사들과 함께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요식업, 음료업 등의 산업과 협업하여 미스릴 생태계를 확장해왔으며, 속도와 안전, 그리고 사용자 친화적인 요소가 생태계 완성의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그렇기에 바이낸스 체인의 유동성과 안전성, 그리고 1초라는 놀라운 블록 생성 시간은 이번 분기에 미스릴이 바이낸스 체인으로 이전하게 된 중요한 전략적인 요소이다.

이번 ERC-20 미스릴 토큰의 BEP2 이전은 바이낸스 거래소 내에 저장된 미스릴 토큰만 진행될 예정이며, 바이낸스 체인의 메인 넷이 론칭된 후 곧 진행될 것이다. 초기 이전이 시작하는 시점부터 12시간 동안 바이낸스 거래소 내의 미스릴 토큰의 입금 및 출금이 제한될 예정이며, 거래는 정상적으로 가능하다. BEP2 버전의 미스릴 토큰으로 이전이 완료되면, 바이낸스 거래소 이용자는 BEP2 지갑으로 미스릴 토큰을 출금할 수 있게 되며, 바이낸스 DEX에서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개인 ETH 지갑 및 다른 거래소에 저장된 ERC-20 버전의 미스릴 토큰에는 영향이 미치지 않는다.

미스릴은 바이낸스의 첫 탈중앙화 거래소(DEX) 프로젝트에 참여와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의 이용자들에게 자산관리의 높은 자유성 및 미스릴의 더 넓은 유통의 통로를 제공할 것이다. 미스릴은 미스릴의 장기적인 파트너, 바이낸스와 함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같이 이뤄 나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미스릴은 코인마켓캡 기준 71.46% 상승하여 92.41원에 거래되고 있다.

( 이미지 = 코인마켓 캡 미스릴 1일차트)

 

 

관련 뉴스

이더리움클래식(ETC) 개발업체 중 1곳 폐업, 앞으로의 운명은?

Chainnews editor

7월 5일 오늘의 블록체인 소식

Chainnews editor

seriesOne, 의결권·배당 주는 암호화폐로 내년 빗썸과 STO 사업 시작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