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코인

레드펄스(PHX)·아토믹 월렛, 바이낸스체인 Mainnet 스왑 프로젝트에 추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크립토에 따르면, 네오(NEO) 기반 레드펄스(PHX, 시가총액275위)와 이더리움(ETH) 기반 아토믹 월렛(Atomic Wallet)이 바이낸스체인(BNB)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세계 최대의 암호 화폐거래소인 바이낸스는 4월 18일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개시하고, 미스릴(MITH)을 자사 체인으로의 첫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로 발표했다. 레드 펄스 피닉스(PHX)와 아토믹 월렛 역시 그적절한 절차에 따라 바이낸스 체인으로 이주했다. 이 두 코인은 발표되자마자 엄청난 급등을 보였다.

레드펄스 피닉스(Red Pulse Phoenix) 토큰은 NEO 플랫폼에서 작동하였지만 그들의 토큰 생태계의 “주요 부분”을 Binance Chain으로 마이그레이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ENJIN Coin의 CEO 막심 블레이고프는 바이낸스 체인과 관련이 있는 중요한 기능을 언급했다.

해당 미디어는 이와 관련해 많은 대형 프로젝트들이 BNB로 이주하고 있지만, 바이낸스체인이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지니지 않아 일부 프로젝트는 ETH 생태계 잔류를 선택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PHX(시총 283위는) 코인마켓 캡 기준 5.45%하락한 16원에 거래되고 있으며 한때 50%이상 급등하기도 하였다.

 

( 이미지 = 코인마켓 캡 PHX 7일 차트)

 

 

관련 뉴스

화웨이 스마트폰 ,비트코인 전자지갑 앱 배포시작

Chainnews editor

5월 16일 오늘의 블록체인뉴스

Chainnews editor

영국 중앙은행 수석고문, “암호화폐, 금융서비스 기본요소 갖추지 못해”

염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