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WPLUS(더블유플러스)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 관심 ‘솔솔’

Freedom, Beyond the Cryptos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암호화폐 지갑을 기반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서비스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WTech(더블유테크)의 WPLUS(더블유플러스)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히며, 많은 투자자들로 하여금 국내 상장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 하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WPLUS측은 본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과 텔레그램 커뮤니티 참여자들에게 이메일 주소를 남기는 방법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 시 WPLUS 계정으로 최대 40 WPX가 지급된다고 전했다.

WPLUS는 정보보안 관련 국제 표준인증인 ISO27001을 획득함과 동시에 호주의 유명 ‘화이트해커’ 업체로부터 보안검수를 받는 등 모바일 소프트웨어가 가질 수 있는 보안적인 문제에서도 철저히 대비하고 있고, 보안메신저 기술 등 고객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서비스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동현 더블유테크 대표는 “QR코드 인식으로 손쉽게 암호화폐를 결제할 수 있는 WPAY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국내 대기업과의 협약으로 올 하반기에는 사용자들이 더블유페이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https://wplus.io/

( 이미지 = 더블유플러스 홈페이지 메인 )

 

 

 

 

관련 뉴스

6월 7일 오늘의 블록체인 뉴스

Chainnews editor

비탈릭 부테린, “샤딩 가진 블록체인이 훨씬 효율적”

염현주 기자

스텔라 제드 맥케일럽, “금융기관, 비트코인 활용 멈추지 않을 것”

염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