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인물

ADA 찰스 호스킨슨, EOS·BSV·저스틴 선 비판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 카르다노(ADA, 시가총액 11위) 재단 CEO이자 이더리움 공동 창시자가 ‘카르다노 이펙트(The Cardano Effect)’ 최신호에서 이오스(EOS, 시가총액 6위), 비트코인SV(BSV, 시가총액 8위), 저스틴 선 트론(TRX, 시가총액 12위) 창시자를 비판했다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AMB 크립토가 10일 보도했다. 이하는 호스킨슨의 주요 발언.

1. 기대를 모았던 EOS 6월 발표(B1 JUNE)는 시장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하며 실패(flop)로 끝났다.

2. 지난 달 BSV 급등은 시장 조작 때문이다. 반면 일부 훌륭한 프로젝트들은 투자를 받지 못하고 있다.

3. 저스틴 선은 비트코인 회의론자인 워런 버핏과 점심을 함께 하기 위해 460만 달러를 지출했다. (저스틴 선의) 과장된 광고를 지켜보는 것은 미친 짓이다.

최근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카르다노는 이미 셀프노드(self-node) 테스트넷의 출시를 준비 중”이라고 밝힌바 있다. 이와 관련해  “카르다노의 셀프노드 테스트넷은 2주 안에 출시될 전망이다. 해당 테스트넷은 완전 공개되기 전 소규모 개발자 전용 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 뉴스

디파인(D.FINE) 컨퍼런스, 닉자보부터 개빈우드까지… 블록체인 거장들 서울 집결

Chainnews editor

5월 17일 오늘의 블록체인 뉴스

Chainnews editor

샤딩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엘론드(ERD), 바이낸스서 성황리에 토큰세일 종료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