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애드블록체인(캠프잇), 마케팅 전문 대행사 팻마우스와 파트너쉽 협약 체결

신개념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드블록체인(대표 황승진)과 국내 음식 배달앱인 셔틀 딜리버리(Shuttle Delivery)가 최근 파트너쉽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쉽 협약을 통해 레스토랑/식당 할인 전용 앱인 ’캠프잇(Campeat)’에 1,000개가 넘는 레스토랑과 식당을 참여시키기로 하였으며, 애드블록체인의 자체 토큰 태드(TAD)를 사용하는 것에 합의했다.

광고주, 소비자, 레스토랑과 식당 모두 윈윈 할 것으로 기대 

 

셔틀딜리버리는 이태원, 해방촌, 경리단 등 서울 맛집 음식을 집으로 배달해주는 외국인 전용 배달대행 서비스이다. 주문은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되며 배달 수수료는 각각 다르다.

셔틀딜리버리 제이슨 부트(Jason Boutte) 대표는 “광고주로부터 후원을 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의 광고 서비스인 애드블록체인과 손을 잡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애드블록체인 황승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셔틀딜리버리와 함께 광고주와 소비자, 레스토랑과 식당 모두가 윈윈할 수 있도록 발전해 나갈 것”이라며 “레스토랑&카페 할인 전용앱인 ‘캠프잇(Campeat)’과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할인 전용앱 ‘오케이라이프(Oklyfe)’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애드블록체인이 채택되고 있는 가운데 추후에도 다른 산업으로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카자흐스탄 전 대통령 손자이자, 기업가인 뉴랄리 알리예프(Nurali Aliyev)가 애드블록체인 가치와 미래를 보고 애드블록체인에 투자해 주목 받고 있다.

애드블록체인은 캠프잇(Campeat)와 오케이라이프(Oklyfe)를 통해 광고주로부터 후원을 받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광고 서비스다.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후원하는 광고주들에게 100% 투명한 정보와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제3자 광고주로부터 후원받는 할인 프로그램을 제공받는 분산 마켓플레이스인 캠프잇(Campeat)은 무료할인, 앱 내 메시징 및 사후관리, 고객 및 산업분석, 할인 관리, 대기 행렬 관리, No-Show 감소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캠프잇이 케이비트 거래소를 통해 2차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판매는 26일 금요일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된다.

 

 

 

 

 

 

 

출 처 : 베타뉴스

관련 뉴스

타고미 홀딩스, 디지털 자산 전자중개업 진출

Chainnews editor

빗썸 BXA , 내년 미국서 STO 진행 가능

Chainnews editor

크라켄(Kraken) , 바이낸스에 이어 BSV 지원 중단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