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인사이트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 힘찬 신호탄 울려

  •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유블렉스, USDT(테더)및 BTC(비트코인)마켓 공식 오픈 이어 비트코인 환급 상품 출시
  • 유블렉스,자산관리 서비스 및 투자 기회 제공하는 VFAM 서비스 론칭으로 고객 자산 가치 안정적으로 지킬 것

디지털 자산 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테더(USDT)와 비트코인(BTC) 마켓을 지난 16일 공식적으로 오픈하고 거래소 오픈 이벤트를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유블렉스는 4월 25일 목요일부터 1주일동안 0.995BTC를 예치하면 한 달 뒤 1BTC로 사용자들에게 환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안정적인 자산 관리를 위한 VFAM(Virtual Financial Asset Managmenet)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블렉스 관계자는“이제는 암호화폐 거래소는 단순히 화폐를 거래하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그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해야 한다”며 “이러한 이유로 유블렉스는 거래소와 안정적 투자금 회수를 위한 암호화폐 자산관리 서비스를 추가로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암호화폐 투자를 어렵게 느끼는 누구라도 손쉽게 암호화폐를 일반 자산처럼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유블렉스의 큰 그림”이라며 “VFAM 마켓 내의 다양한 투자상품에 가입을 하게 되는 사용자들을 위해 유블렉스의 전문가들이 투자금을 대신 운영하여 암호화폐 투자가 처음인 투자자들 역시 안전한 투자가 가능한 세상이 올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유블렉스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 보안 솔루션 기업인 ‘비트고(BitGo)’와 파트너쉽을 맺어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갖추고, 빠르게 변화하는 암호화폐 시장의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국제 로펌인 ‘가나도 어드보케이츠’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법률적 자문을 받고있다.

 

 

 

관련 뉴스

빗썸,업비트,코인원,고팍스, BTCC 이어 코빗, 정보보호 ‘ISMS 인증’획득

Chainnews editor

코인업 ,상장만 되면 5000배 상승? 사기피해 우려

Chainnews editor

비트파이넥스 해커 지갑, 300 BTC 이체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