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마켓 인사이트

코인베이스, 입문 투자자 위한 데이터 제공…큰손투자 참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체인뉴스 17일 보도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가 입문 투자자들이 기존 노련한 투자자들의 투자 성향을 이해할 수 있는 새로운 시그널 툴(알람도구)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코인베이스는 “탑 홀더(top holder) 활동 시그널은 지난 24시간 동안 순매입·순매도한 자산 잔액이 큰 투자자(상위 10%)의 비율을 나타내며, 이 시그널은 약 2시간마다 업데이트 된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는 탑 홀더 활동 시그널이 기관을 제외한 모든 개인 계정으로부터 집계된다고 덧붙였다.

트레이드 알림 도구는 ▲최고 보유자(톱 홀더) 활동 ▲토큰 보유 기간과 비중 ▲가격 상관관계 등의 지표를 제공한다.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 거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톱 홀더 활동 정보는 24시간 동안 순 매입·순매도한 자산 잔액이 큰 투자자(상위 10%)의 비율을 나타낸다. 이 정보는 약 2시간마다 업데이트된다. 기관을 제외한 모든 개인 계정에서 집계된다.

토큰 보유 기간과 비중 정보는 사용자가 매도하거나 다른 주소로 암호화폐를 옮기기 전 암호화폐를 보유한 일수의 평균값을 의미한다. 암호화폐 간 가격 상관관계 데이터도 제공해 사용자들의 패턴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된다.

이 시그널 외에 트레이더가 매도를 하거나 다른 주소로 암호화폐를 옮기기 전 암호화폐를 보유한 일수의 중간값, 암호화폐 간 가격 상관관계 데이터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https://www.coinbase.com/price

 

 

 

 

 

 

 

관련 뉴스

QTUM, 기업 대상 솔루션 개발에 치중

Chainnews editor

마이크 타이슨, 복싱선수 지원 블록체인 플랫폼 ‘파이트투페임(Fight to Fame)’ 출시

Chainnews editor

자칭 ‘사토시 나카모토’ 두번째 글 공개, “98만개 비트코인, 모두 분실”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