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인물

바이낸스 CGO, “스테이블 코인 발행 의향 있다”

중국 현지 미디어 PA뉴스(PANews)에 따르면 테드 린(Ted Lin) 바이낸스 최고성장책임자(CGO)가 탈중앙화 거래소 바이낸스 DEX, 스테이블 코인, 런치패드에 대해 다음과 같은 생각을 밝혔다.

1. 기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DEX로 유저 이탈이 일어나도 괜찮다. 그만큼 DEX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방증이기 때문이다.
2. 스테이블 코인에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있으며 발행할 의향도 있다. 스테이블 코인의 가장 큰 문제는 절대적인 공신력을 지닌 발행기관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시장에 달러 연동 스테이블 코인이 많은데, 다른 법정화폐 연동 스테이블 코인도 고민 중이다.
3. IEO 플랫폼 런치패드의 경우 한 달에 최소 한 개의 프로젝트를 상장할 방침이다. 좋은 프로젝트가 많을 경우엔 IEO 횟수를 늘릴 것이고, 좋은 프로젝트가 없으면 반대로 IEO 횟수를 줄일 계획이다.
( 이미지 = 6 Stable Coins Tether (USDT) , TrueUSD (TUSD) , MakerDAO (DAI) , Paxos Standard (PAX) , Gemini Dollar (GUSD) )

관련 뉴스

라이닉스(LINIX) , “퓨전(Fusion)과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에 대한 파트너십 체결”

Chainnews editor

7월 3일 오늘의 블록체인 소식

Chainnews editor

러시아 정부, 미 제재 회피방안으로 대규모 BTC 구매 예정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