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코인베이스, 암호화폐 8종 상장 검토…매틱 네트워크⋅하모니 등

미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공식 미디엄 블로그를 통해 총 8종 암호화폐의 상장을 검토하고 있다고 지난 5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번에 검토될 암호화폐는 매틱 네트워크(MATIC), 하모니(ONE), 알고랜드(ALGO), 코스모스(ATOM),  온톨로지(ONT), 웨이브(WAVE), 대시(DASH), 디크레드(DCR) 등 8개의 프로젝트다.

코인베이스의 미디엄에 따르면 “해당 암호화폐는 보안 기술, 규제 준수 여부 등 코인베이스의 까다로운 자체 심사를 거쳐 상장 및 거래 지원 여부가 결정된다”며 “언급된 암호화폐가 상장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명단에 없는 암호화폐가 상장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특히 상장 검토 중인 매틱 네트워크와 하모니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 바이낸스 런치패드(Binance Lauchpad)를 통해 토큰 세일을 마무리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매틱 네트워크와 하모니는 각각 지난 4월과 5월에 바이낸스 런치패드에서 500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모금하고 바이낸스에 상장되었다.

한편, 코인베이스 상장 검토 소식이 전해진 후 한국 시간 7일 14시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으로 매틱 네트워크의 MATIC 토큰은 약 110% 상승한 0.02 달러를 기록했으며, 하모니의 ONE 토큰은 약 58% 상승한 0.0146 달러를 기록했다.

 

 

 

관련 뉴스

카이스트 공동연구 블록체인기술연구소(IBCT), 테크핀 아시아 참여

Chainnews editor

보스아고라(BOSAGORA), 한국스마트인증㈜과 파트너십 체결… ‘디포라’ 시스템 채택!

Chainnews editor

암호화폐 전문가들 “상승장 시작됐다”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