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인사이트 코인

OXBTC(우비트) GXChain 한국 블록시티 내 서비스 오픈, 해외 진출 가속

OXBTC(우비트)가 GXChain 한국 블록시티에 서비스를 오픈한다.

https://oxbtc.com/home

 

OXBTC와 GXChain은 한국 시장을 겨냥하며 심도있는 제휴를 진행했다. 한국은 법률 제정 표준화에 매우 앞서가고 있고 정부는 블록체인에 대한 감시와 통제를 통해 블록체인 시장의 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블록시티’는 GXChain의 모바일 앱으로, 전세계 사용자들이 블록체인 세계로 진입할 수 있는 통로의 역할을 한다. GXChain은 2019년 5월 한국어 버전의 ‘블록시티’ 앱을 출시하며 자체 코인인 GXC 코인을 유통했을 뿐만 아니라 국내 사용자들에게 다차원적인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했다.

‘블록시티’는 이미 중국에서 237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다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저들이 블록체인 세계를 탐험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상용화에도 힘쓰고 있다. 미래에 블록시티는 믿을 수 있는 데이터 경제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의 주인이 되어 직접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또한 데이터 잠재력을 활성화하고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데이터의 상용화를 이끌 것이다.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는 블록체인 응용 생태, 블록체인을 통한 데이터 경제 사회, 이것이 바로 GXChain의 목표이다.

OXBTC는 글로벌 탑 클라우드 해시레이트 플랫폼으로 2014년 중국 심천에 설립되었다. 판다채굴기의 채굴장과 자원을 바탕으로 5년간 안정적으로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았고, 클라우드 해시레이트 서비스 제공 업체의 원조라 할 수 있다.

블록시티와 OXBTC의 제휴 달성 후 블록체인 업계에선 새로운 움직임이 빈번하게 일어났다. 2019년 OXBTC는 블록시티의 적용을 실현한 뒤 OXBTC의 궈웨이청(郭伟城) CEO와의 생방송 AMA을 진행하여 BTC 채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것이며 향후 더 심도 있는 제휴를 진행해 나갈 것이다.

OXBTC는 2019년에도 해외 진출을 가속하여 한국 등 여러 지역에서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클라우드 해시레이트는 이미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 OXBTC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경험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세계 최고의 클라우드 해시레이트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관련 뉴스

영국의 금융 감독청(FCA), 최초의 암호화폐 헤지펀드 승인

Chainnews editor

암호화폐 유명 유튜버 “BTC, 연간 성장세 ‘안정적’”

Chainnews editor

세계경제포럼, “데이터 유출 주요 원인, 적절한 보안조치 없기 때문”

염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