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마켓 인사이트 코인

원얼라이언스(One Alliance), BW거래소 런치패드 성공적으로 마감

원얼라이언스(One Alliance) 그래미(GRAME, GRM)의 BW거래소 런치패드가 8월 30일날 오후 4시에 시작해서 빠르게 마감 되었다는 소식이다.

BW거래소는 중국 대형 그룹 ZB그룹에서 운영하는 7개의 암호화폐거래소 중 가장 큰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코인마켓캡 기준으로 10위권 안에 드는 거래소이며 USDT, BTC, ETH, QC(위안), KC(원화)마켓을 운영하여 많은 글로벌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이다.

그 덕분에 BW거래소에서 진행하는 런치패드나 투더문 프로그램은 유저들에게 인기가 많아 참여율이 높은 편이었다. 이번에 진행한 그래미 런치패드는 중국 및 해외 유저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 국내 유저의 참여가 대다수 일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비슷한 판매율을 보여 그래미(GRM)의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국제적인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One Alliance와 BW거래소가 MOA 체결하고 성공적으로 런치패드를 마치면서 이제 상장을 기다리고 있다.이번 런치패드에 참여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빠르게 마감되어버려서 참여하지 못했다.유저들이 관심이 큰 만큼 상장 후에도 가격이 많이 오를 것이라 생각이 든다.상장 이후에 빠르게 구매할 계획이다.”라며 아쉬움을 전했다.

이에 원얼라이언스는 “BW거래소의 GRM 런치패드에 큰 관심을 가져주어 감사하고 런치패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그래미는 이제 시작이며 큰 관심을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용처들과 제휴를 통해 사업 영역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 뉴스

바이낸스 코인(BNB) , 40%이상 상승 Top10 도달

Chainnews editor

12월7일 상승코인 VS 하락코인

Chainnews editor

저스틴 선, BTT TRX 발렌타인 데이 캠페인 발표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