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WaaS (Wallet as a Service) 플랫폼의 서비스형 체인브릿지 지갑 공개

블록체인 지갑 전문 개발사인 체인브릿지(대표 박병현)는 서비스형 지갑 WaaS (Wallet as a Service) 플랫폼인 체인브릿지 지갑을 공개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비스형 지갑(WaaS)은 코인을 기업의 서비스와 연동하고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환경을 클라우드로 서비스하는 시스템이다. 지갑을 활용하면 서비스 사용자 확보와 프로모션을 위한 에어드롭 마케팅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체인브릿지 지갑에는 이미 350만명의 글로벌 게이머가 사용하는 피크앱 플레이어와 60만명의 글로벌 회원을 보유한 외국어 학습 교재 비네이티브 등 다수의 글로벌 서비스 기업이 발행한 코인이 상장돼 있다. 이 가운데 스킨리치 코인으로 환안비 화장품을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체인브릿지 박병현 대표는 “블록체인 기술을 일반 기업이 도입해서 코인을 발행하고 기업의 서비스와 연동시켜서 사용자가 사용하게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라며 “체인브릿지 지갑을 사용하면 코인을 편리하게 전송 할 수 있는 시스템 환경을 기업에게 제공하고 서비스의 신규 사용자 확보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지원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체인브릿지 지갑은 구글 및 애플 마켓에 동시 출시되어 있으며, 회원가입시 1,000 Bridge 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 뉴스

브라이언 켈리, “비트코인 가격 6,000달러 넘어설 것”

염현주 기자

마이크레딧체인, 서울대 산업수학센터와 2차 공동연구 착수

Chainnews editor

베네수엘라, 암호화폐 관련 법령 발표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