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비지니스 헤드뉴스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中韓 양국 핫 이슈… 평균 수익률 35배

글로벌 암호화폐 미디어 업체인 체인뉴스에 따르면, 금일 오후 5시 3분까지(현지 시간) 진행된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시즌 4 프로젝트 피즈(F1ZZ)의 스테이징 이벤트는 매우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고 전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 글로벌의 관계자에 의하면, 한국와 중국에 이름이 알려지자 이전의 스테이징 프로젝트 보다 참여자 수가 많이  늘어났을뿐만 아니라 빗썸 글로벌의 웹사이트 및 APP의 UV와 PV 역사상 최고로 달하였다고 한다.

지난 8월,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시즌 1 프로젝트 EON, 두번째 프로젝트 FAB, 세번째 프로젝트 TUNE는 각각 780%,  4642%, 5126%의 수익을 달성한 바 있다. 이전의 스테이징 프로젝트들의 평균 수익인 35배라는 높은 수익률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을 주목시켰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5일 시작하여 10월 7일까지 총 3일간  진행한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Bithumb Global Staging) 시즌 4 의 프로젝트 “ F1ZZ  스테이징” 이벤트는 약  3만 2천명이  넘은 글로벌 사용자들이 참여했으며 누적 추첨 회수가 약  95만회를 넘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및 이전 이벤트를 포함하여 약 5000만개에 해당하는 많은 수량의 FZZ를 상을 수여하게 되어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이  중국과 한국에서 핫 이슈가 되었다.

 

미디어에 따르면 최근 중국에서 “무료로 프로젝트 최초 상장에 참여 가능”이란 슬로건이 이제는 매우 익숙해졌다.

“무료로 프로젝트의 최초 상장에 참여 가능”은 빗썸 글로벌에서 진행하는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이벤트이다. 이는 “USDT,BTC,ETH,BCH,LTC,EOS,XRP등 메이저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빗썸 글로벌의 스테이징 프로젝트의 최초 상장을 참여할 수 있다는 뜻이다.

즉 스테이징 이벤트를 통해서 메이저 코인을 빗썸 글로벌에 입금하여 100 USDT로 한번의 추첨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이벤트 진행하는 동안 거래 불가). 이번 스테이징 이벤트의 상금풀( pool) 총가치는  2,000 EOS 와 200,000개 FZZ 달했다. 이중에 금상은 50만개 FZZ의 큰 상금이다고 한다.

 

 

 

 

 

 

 

 

 

 

관련 뉴스

포브스 “JP 모건 코인에 도전받는 리플(XRP)”

Chainnews editor

컨센시스 후원기업, 블록체인 기반 오라클 서비스 공개

염현주 기자

7월 8일 오늘의 블록체인 소식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