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비지니스 헤드뉴스

빗썸 글로벌, “Unleash Plan” 러시아 블록체인 라이프 2019 참석

  빗썸 글로벌, 글로벌 디지털 금융 생태계 구축

 사진 설명: 빗썸 글로벌 러시아 행사장에 있는 부스

지난 10월 16일, 빗썸 글로벌이  주최한 ‘Unleash Plan’ 오프라인 행사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유럽에서 가장 중요하고 큰 산업 행사 “블록체인 라이프 2019 포럼”이였다.

빗썸 글로벌 팀은 러시아의 수많은 유명 업계 지도자들과 블록체인 최신 트렌드, 암호화폐 시장 글로벌 배치 등의 이슈를 논의했다. 국내 최고의 거래소인 빗썸의 글로벌 거래소로서, 빗썸 글로벌은 ‘Unleash Plan’을 통해 전세계 디지털 자산 거래 시장을 뚫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빗썸 글로벌 공동 창설자 하비에르 심(Javier Sim)은 밋업에서 “블록체인에 대한 세계 각국의 태도가 변하고 있으며, 디지털 화폐의 야만적인 성장기는 지났다. 자산이든 거래소든,  규제 준수(Regulation)는 앞으로 블록체인 산업의 주류가 될 것이다. 빗썸 글로벌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지역화된 거래소의 글로벌 레이아웃에서 레귤레이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고 말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이용자의 확보는 현지 문화 존중, 지역적 장벽등 문제를 주목해야 하며, 지역별로 이용자의 요구에 맞게 운영을 해야 한다”고도 언급했다.

지난 10.15일에 빗썸 글로벌은 일본에서 첫 오프라인 밋업을 개최하였다. 또한 이번 달 내에 터키, 대만, 라틴등 지역에서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빗썸 글로벌은 글로벌 밋업을 통해 글로벌 금융생태계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전세계 이용자들한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빗썸 글로벌은 올 해 5월 출시한 후에 현제 코인마켓캡 39위에 위치하고 있다. 빠른 발전과 함께 안정적인 서비스 ,사용 편의성, 이용자한테 다양한 금융 파생 제품등을 제공하기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한테 많은 선호를 받았다.

또한 빗썸 글로벌에서 독창적인 별도 비용 없이 높은 수익을 받을 수있는 “빗썹 글로벌 스테이징” 이벤트는 2019년도 거래소 운영의 가장  성공적은 사례가 되었다.

 

 

 

 

 

 

관련 뉴스

이스라엘 핀테크 기업, 멀웨어 타깃 되고 있어

염현주 기자

트럼프 전 경제고문, ‘리브라’ 지지 표명…암호화폐 프로젝트 합류 발표

Chainnews editor

빗썸 글로벌,  ‘Unleash Plan’ 오프라인 첫 공개 밋업 성료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