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비지니스 인사이트 코인

온톨로지 플랫폼(ONT)의 새로운 노드로 무비블록 선정

–  350000 ONT 스테이킹을 통해 무비블록이 새로운 노드로 합류
– 지난 3월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선정 이후 지속적으로 협업

퍼블릭 블록체인 온톨로지(Ontology)가 플랫폼의 새로운 노드로 무비블록(MovieBloc)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무비블록은 온톨로지 기반의 영화 컨텐츠 배급 및 유통 플랫폼으로 온톨로지의 인큐베이팅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지난 3월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새로운 노드 합류를 위해 무비블록은 초기 스테이킹 물량인 250000 ONT과 100000 ONT를 포함하여 총 350000 ONT를 스테이킹했다. 무비블록 노드는 약 2주간 유저 확보 기간을 거친 후 노드 운영에 대한 이자 수익 보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온톨로지의 마케팅 디렉터인 제시 리우(Jesse Liu)는 “무비블록이 온톨로지 노드에 합류하며, 더 많은 사용자들이 온톨로지로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이러한 활동은 온톨로지 생태계 번영을 위한 매우 중요한 원동력이고, 무비블록과의 협업으로 사용자들이 영화 및 컨텐츠 생태계를 ONT ID로 접근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톨로지(ONTology) 개요

온톨로지는 고성능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이자 분산형 협력 플랫폼입니다.

온톨로지 블록체인 프레임워크는 퍼블릭 블록체인 시스템을 지원하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커스터마

이즈가 가능합니다. 온톨로지는 또한 여러 체인 네트워크들과 프로토콜 그룹의 협력을 가능하게 합니다.

온톨로지 핵심 팀은 블록체인 기술, 분산 어플리케이션 개발, 제품 관리, 비즈니스 개발 전문가와 글로벌 금융

기관 출신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련 뉴스

이란, 금융 거래에서 암호화폐 사용 위해 8개국과 회담

Chainnews editor

콜루 로컬 네트워크(CLN), 사업 중단 토큰 전량 소각 예정

Chainnews editor

코인베이스프로, 리플(XRP) 상장 예정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