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인사이트 코인

에이피엠 코인(apM Coin), 서비스 도입에 앞선 유저 확보 시작 

  • 에이피엠 멤버스 및 비트렉스 글로벌 가입 이벤트를 통해 유저 확보 시작
  • 이벤트 시작 후 당일 1,500여 명이 사전 등록하며 상용화 초석 마련

동대문 대형 의류 도매 쇼핑몰 에이피엠(apM)과 협업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에이피엠 코인(apM Coin)이 서비스 상용화를 위한 유저 확보 이벤트를 동대문 에이피엠 플레이스에서 지난 4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엠 코인은 11월 14일 예정된 에이피엠 코인의 비트렉스 글로벌 상장을 기념하여 11월 4일부터 16일까지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s) &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에이피엠(apM),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 에이피엠 럭스(apM Luxe)의 전 고객과 방문자를 대상으로 에이피엠 멤버스(apM Members) 와 비트렉스 글로벌을 소개하여 유저 수 확보를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에이피엠 플레이스 내 행사장을 방문하여 에이피엠 멤버스 어플리케이션 및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 가입을 진행한 고객 및 방문자 선착순 5,000명에게는 에이피엠, 에이피엠 플레이스, 에이피엠 럭스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있다.

이벤트 시작 당일, 1,500여 명이 이벤트 현장을 찾아 에이피엠 멤버스 및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 가입을 진행했다. 특히, 참가자 대다수가 에이피엠의 주 고객층인 중화권 방문자로 에이피엠 멤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며 추후 일정을 재차 확인하기도 했다.

에이피엠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은 올해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사전 신청을 한 고객은 출시와 동시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현금 결제 방식을 디지털화 하여 편리한 결제 및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에이피엠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부대 시설 포함 여러 비즈니스 영역에서 에이피엠 멤버스를 통해 혜택이 제공될 전망이다.

에이피엠 코인 측은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를 에이피엠 쇼핑몰의 고객과 방문자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순조롭게 시작하게 되었다”며 “블록체인 기술 이해도가 높지 않은 고객들도 에이피엠 멤버스 출시에 관심을 보였다는 면에서 에이피엠 코인의 높은 상용화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에이피엠 코인의 ‘에이피엠 멤버스 & 비트렉스 글로벌 회원가입 이벤트’는 오는 16일, 새벽 5시까지 진행된다.

 

에이피엠 코인(apM Coin) 프로젝트 개요

에이피엠 코인은 고객 리워드 제도에 블록체인과 토큰화 기술을 도입해 투명한 고객 리워드 제도와 쇼핑과 결제의 편의를 향상시킨 블록체인 기반 고객 리워드 결제플랫폼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파트너 사인 에이피엠 그룹은 1999년 설립된 대한민국대표 도매 패션 기업입니다.

그룹 산하의 세 개 쇼핑몰 에이피엠(apM), 에이피엠럭스(apM Luxe), 에이피엠 플레이스(apM PLACE)에는 현재 1,300 여 개의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있으며, 일일 평균 방문자수 10,000여 명, 연간 누적 방문자는 150만여 명에 이릅니다. 국내외 시장에서 에이피엠 쇼핑몰이 보유한 강력한 소비층을 기반으로 에이피엠 코인 프로젝트는 의류 도매 시장에 최적화된 리워드 시스템을 구축,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지속 가능한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고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관련 뉴스

중국 변호사 “비트메인 경영권 분쟁, 우지한 승리 가능성 높아”

Chainnews editor

후오비(Houbi) , 비트토렌트(BTT) 금일 오후 6시 상장

Chainnews editor

중국 에너지 양대 기업 연합해 LNG 블록체인 솔루션 발표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