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펀디엑스, 자사 지갑 앱 엑스월렛에 마이이더월렛 통합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사 펀디엑스는 자사 지갑 엑스월렛 내 이더리움 월렛 인터페이스인 마이이더월렛을 통합하여 각 개인의 프라이빗 키를 이용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펀디엑스 잭 체아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의 선구자인 마이이더월렛과 제휴를 통해 마이이더월렛을 탑재한 엑스월렛 앱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발전된 앱을 경험하게 됐다”고 말했다.마이이더월렛과의 통합은 엑스월렛 사용자에게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폰 기기에 하드웨어 지갑의 이점을 제공하는 MEWconnect의 기술을 통해 엑스월렛 사용자들은 이제 이더리움과 토큰을 이더리움 주소에 저장할 수 있게 되어 저축 계좌로 이용할 수 있다.마이이더월렛 코살라 헤마찬드라 대표는 “마이이더월렛은 안전한 지갑 솔루션으로 암호화폐 사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마이이더월렛은 펀디엑스와 함께 엑스월렛 사용자들이 암호화폐 자산을 저장하고 이동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러한 통합은 엑스월렛을 가진 사람들에게 개인 키를 소유할 수 있는 옵션으로 암호화폐 자산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사용자는 안전하게 키를 앱에 보관하면서 댑, 탈중앙화 금융(DeFi) 툴, 토큰 스왑, 대체불가토큰(NFT) 및 이더리움 네임서비스(ENS) 관리를 탐색할 수 있는 마이이더월렛의 웹 인터페이스에 접근할 수 있다.수백만 명의 마이이더월렛 사용자들은 자신의 엑스월렛에 토큰을 전송하여 전 세계 30개 국의 펀디엑스 가맹점에 서비스와 상품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 또한, 엑스월렛은 펀디엑스의 NPXS 토큰을 연동된 마이이더월렛에 보유하고 있는 KYC 승인 사용자에게 2020년 3월까지 f(x) 토큰을 보유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 펀디엑스 소개

펀디엑스는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Point of Sales인 엑스포스를 포함한 블록체인 디바이스의 선도적인 개발사로, 상인과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록체인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사 지갑 앱 엑스월렛은 오늘 현재 등록된 사용자 40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펀디엑스는 또한 세계 최초의 완전한 블록체인 휴대폰인 Blok On Blok (축약: BOB)을 개발했으며,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가질 수 있도록 개발된 펑션엑스 분산 프로토콜에 의해 작동됩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지사는 카라카스, 자카르타, 상파울루, 서울, 선전, 타이페이, 도쿄에 위치합니다.

KPMG와 H2벤처스가 2018년 설립한 50대 혁신 핀테크 스타트업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핀테크협회, 홍콩 핀테크협회, 엑세스, 스위스 파이낸스와 핀테크협회 회원이며 아소시아시 블록체인 인도네시아의 창립 멤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undix.com 을 방문하십시오.

 

– 마이이더월렛 소개

마이이더월렛은 세계 최초의 이더리움 지갑 인터페이스로 무료로 제공되며 오픈소스이자 안전합니다. MEW는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키와 자금을 완전히 통제하면서 블록체인과의 직접 상호작용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 뉴스

10월 11일 오늘의 암호화폐 마켓 소식

Chainnews editor

내년 BTC,BCH 반감기 영향 분석

Chainnews editor

암호화폐 폭락장세에서 선방한 5개 알트코인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