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LAPLACE그룹, ‘코인팜’ 플랫폼에 온라인 로또 서비스 개시

2019년 11월 6일, 암호화폐(가상화폐) 파생상품 플랫폼 ‘Coinfarm.online’과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의 ‘LAPLACE Co., Ltd.’의 해외 지사인 ‘LAPLACE MIDDLE EAST FZ-LCC’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로또 서비스 ’LottoFarm(로또팜)’을 제공하며, 향후 한일간의 상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LottoFarm(로또팜)’은 ‘Coinfarm.online’의 기존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을 하며, 비트코인으로 로또 티켓을 구입 할 수 있다. (향후에는 다양한 코인을 도입예정.) 또한, 실시간 라이브로 공정하게 당첨번호를 추출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조작이 불가능하다. 또한 구입한 티켓은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누구나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투명성도 보장된다.

 

’LottoFarm(로또팜)’은 당첨금이 10BTC와 100BTC의 두 가지 복권을 제공한다. 1/5000의 확률로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코인팜 회원은 로또 티켓을 몇 장이라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로또서비스에서 매달 추첨으로 100BTC의 당첨 금액을 제공하는 것은 세계최초이다. 당첨금 10BTC의 로또는 0.003BTC이고 100BTC는 0.03BTC로 구입할 수 있다.

로또 판매금액의 70% 는 상금으로 제공되며, 나머지 30%는 다음과 같이 사용된다. 15%는 플랫폼 운영 및 기술 비용, 10%는 광고 선전비용, 5%는 사회 기부로 사용된다.

블록체인 로또는 ‘Coinfarm.online’ 에서만 제공된다. (현재 영어, 일본어, 한국어 3개국어가 제공되며, 중국어는 준비중이다.)

로또팜 : htps://coinfarm.online/game/lotto

 

Coinfarm.online 개요

201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Coinfarm.online은 가입자들에게 암호화폐 마진 투자 시세 분석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러시아, 터키, 일본, 인도 등 총 20여개국에서 이용되고 있다. 이중 한국 방문자수는 50%에 달하며, 관련 시장의 유일한 정보 분석 플랫폼으로 성장해왔다. 앞서 Coinfarm.online은 중국의 CoinVoice 전략 투자와 개인, 기관으로부터 300만 달러 투자를 유치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Laplace CO., Ltd. 개요

2015년부터 일본의 컨텐츠 해외 전개를 위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 회사로 설립되었다. 주식회사 라플라스는 일본, 홍콩, 한국 등 동남 아시아를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게임 배포를 시행하고 있으며, Laplace ME는 아프리카 지역에 스마트폰 게임을 제공하는 등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중동 각국에서 다국어 대응을 하는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관련 뉴스

왐 프로토콜(WOM Protocol), 국내 첫 밋업 성료… 마케팅의 새로운 미래 제시

Chainnews editor

누리엘 루비니, “블록체인, 엑셀보다 나을 것 없어”

염현주 기자

트레져 SL코인 ‘금광투자, 블록체인 쏙 뺀 암호화폐 사기’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