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비지니스

스킨리치, 베트남 현지 거래소 엠투빗(MtoBIT)의 동화(VND) 마켓 진출

본격적인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베트남에서 활발히 사업을 진행중인 화장품 글로벌 유통 프로젝트 ‘스킨리치’가 베트남 현지 거래소인 엠투빗(MtoBIT)과 동화(VND) 마켓 진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지난 1일 엠투빗(MtoBIT)이 주최한 ‘Korea-Vietnam Blockchain Day 2019’의 베트남 현지 투자 설명회에서 체결됐다. 이 행사에서‘스킨리치’는 50명이 넘는 고객과 투자상담을 진행했으며,현재 약 20억원 규모의 투자 협의가 진행중이다.

스킨리치는 한국 시장에서 체인브릿지 지갑을 통해 스킨 코인으로 환안비 화장품 판매를 하고 있다. 또 베트남 시장에 환안비 화장품의 본격적인 진출 및 유통을 위해 베트남 현지 총판 계약을 완료했으며, 엠투빗(MtoBIT)과 함께 베트남 암호화폐 시장의 상황과 문화에 맞도록 스킨코인의 상장 및 마케팅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엠투빗(MtoBIT)의 루옹 반투안(LUONG VAN THUAN)대표는 “베트남 시장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와 기대가 아주 높다” 며 “이번 Korea-Vietnam Blockchain day 2019에서 공개된 ‘스킨리치’에 보여준 행사 참가자들의 반응을 통해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진행된 Korea-Vietnam Blockchain Day 2019는 한국의 ㈜핑스톤컴퍼니와 엠투빗(MtoBIT)이 공동주최했으며 300여명의 베트남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코인 프로젝트의 투자 설명회가 진행됐다. 스킨리치는 이 행사에서 프로젝트 소개 및 스킨코인의 에어드랍 이벤트, 환안비 화장품 및 LED 마스크 체험 행사로 투자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관련 뉴스

더 샌드박스, 랜드(LAND) 토큰 프리세일 1라운드 4시간 만에 완판

Chainnews editor

카카오 암호화폐 ‘클레이’, 카카오 지갑 ‘클립’에 보관… 연내 출시된다

Chainnews editor

코인마켓캡, 암호화폐에 대한 새로운 측정기준 추가

권준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