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뉴스 마켓 인사이트

캠프잇, 1차 조기 완판에 이어 2차 IEO 진행

광고주로 부터 후원을 받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디지털 광고 서비스인 캠프잇이 케이비트 거래소를 통해 2차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차 판매는 26일 금요일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된다.

캠프잇의 토큰인 TAD는 지난 22일 케이비트 거래소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5분만에 조기 완판됐다. 최근 IEO 시장이 저조한 것으로 관측되는 시장에서 매우 이례적인 사례다.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 광고 앱 ‘캠프잇’은 레스토랑에서 전통적으로 고객 유치를 위해 사용하던 광고 방식의 문제점을 극복해 레스토랑 점주와 광고주, 소비자 모두에게 윈윈이 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하는것이 특징이다.

최근 국내 배달앱 ‘셔틀딜리버리’와 마케팅 전문대행사 ‘팻마우스’등과 파트너쉽 협약을 체결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참고 자료 :

 

 

관련 뉴스

블록체인 거물들, 빈곤 아동 돕기위해 손잡는다

Chainnews editor

빗썸, 암호화폐 탈취 사고 발생…140억원 규모 피해 추정

Chainnews editor

V.부테린 “WBTC(랩트 비트코인) 모델, 이더리움 핵심 발전 방향”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