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크

삼성전자 갤럭시S10 ,암호화폐 지갑 앱 개발 중

  삼성 스마트폰 전용 미디어 샘 모바일(SamMobile)에 따르면, 현재 출시되지 않은 갤럭시 S10 단말기에 암호화 기능을 위한 콜드 지갑앱을 개발 중이라 전했다. 

삼성의 암호화폐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암호화폐, 공용 및 개인 키를 저장하고 트랜잭션을 위한 개인 키 서명을 통한 콜드 지갑과 전송, 계정 정보 및 트랜잭션 기록을 보기 위한 암호화 생성등을 지원한다. 삼성의 콜드 지갑과 암호화 지갑의 이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삼성의 암호화폐 서비스는 핫 월렛 또는 콜드 디지털 월렛에 저장된다. 그것들은 디지털 통화 이동에 필요한 공공 및 개인 키를 가지고 있다. 콜드 지갑은 오프라인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 해커들은 원격으로 지갑에 있는 열쇠에 접근할 수 없으며, 암호화폐를 되찾기 위해 지갑을 가지고 있는 장치에 물리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삼성의 콜드 지갑 앱을 통해 사용자는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월렛 같은 제3자 서비스에서 기존 지갑을 가져올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앱 자체에서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초기에 지원되는 암호화 방식 및 토큰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기반 토큰인 ERC20 및 비트코인캐시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앱을 사용하여 생성된 계정은 완전한 익명성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된다. 삼성은 그 자료에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사용자가 이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복구 문구를 사용하는 것뿐이다.

 

 

 

관련 뉴스

스위스 블록체인 외환송금 프로젝트, 크론(KREX) 상승이유

Chainnews editor

체인뉴스 Special 지자체 블록체인 누가 먼저 달리나 1. 제주도

marcel

싱가포르 중앙은행, 업데이트한 ICO 가이드라인 공개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