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크

삼성전자 갤럭시S10 ,암호화폐 지갑 앱 개발 중

  삼성 스마트폰 전용 미디어 샘 모바일(SamMobile)에 따르면, 현재 출시되지 않은 갤럭시 S10 단말기에 암호화 기능을 위한 콜드 지갑앱을 개발 중이라 전했다. 

삼성의 암호화폐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암호화폐, 공용 및 개인 키를 저장하고 트랜잭션을 위한 개인 키 서명을 통한 콜드 지갑과 전송, 계정 정보 및 트랜잭션 기록을 보기 위한 암호화 생성등을 지원한다. 삼성의 콜드 지갑과 암호화 지갑의 이름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삼성의 암호화폐 서비스는 핫 월렛 또는 콜드 디지털 월렛에 저장된다. 그것들은 디지털 통화 이동에 필요한 공공 및 개인 키를 가지고 있다. 콜드 지갑은 오프라인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 해커들은 원격으로 지갑에 있는 열쇠에 접근할 수 없으며, 암호화폐를 되찾기 위해 지갑을 가지고 있는 장치에 물리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삼성의 콜드 지갑 앱을 통해 사용자는 메타마스크나 트러스트월렛 같은 제3자 서비스에서 기존 지갑을 가져올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앱 자체에서 새로운 것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초기에 지원되는 암호화 방식 및 토큰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더리움 기반 토큰인 ERC20 및 비트코인캐시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앱을 사용하여 생성된 계정은 완전한 익명성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된다. 삼성은 그 자료에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사용자가 이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복구 문구를 사용하는 것뿐이다.

 

 

 

관련 뉴스

다크넷 비트코인 거래량 작년 70% 증가, 가격변동 영향 미미

성경훈

11월28일 상승코인 VS 하락코인

성경훈

KT, AI⋅블록체인 기반 가상발전소 기술 선보인다

김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