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마켓 인사이트

반에크의 ETF 신청철회, 긍정적영향?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ETF신청을 철회한 반에크(VanEck)의 움직임은 긍정적인 시장을 만들었다는 분석가들의 말이 나왔다. 업계는 여전히 규제된 비트코인 ETF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며 셧다운으로 인해 SEC가 일시중지된 상태에서 반에크는 ETF신청을 철회하며 SEC가 다시 진행될 때 재참여하겠다고 전했다.

미국정부의 증권법전문가 제이크 체르빈스키(Jake Chervinsky)는 반에크가 신청을 철회한 것이 전략적인 철회라고 말했다. 반에크의 응용프로그램이 장기적으로 공할 수 있는 전략이며 ETF승인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그에 따른 회사의 좋지않은 영향들을 대비한 것이라고 전했다. Chervinsky는 ETF거절확정보다 나을꺼란 생각을 했을 것이고 회사가 마감일 이전에 규제기관을 설득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이라고 전했다.

eToro의 수석분석가 마티 그린스판(Mati Greenspan) 또한 ETF제안 성공가능성은 매우 낮았고 SEC의장 제이클라이튼(Jay Clayton)은 BTC시장이 아직 ETF기준 충분히 성숙되지 못했다고 강조했다 라고 언급하며 반에크의 임시철회가 실제로 시장엔 더욱 좋은 영향이 있었으며 정부나 금융기관에 의존하지 않고 단일제품이나 서비스가 BTC를 만들거나 깨뜨릴 수 없다는 당시 나오지않던 산업대응에 의한 것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출 처 : 미스터단타왕 , https://t.me/mrdtinfo

관련 뉴스

라이닉스(LINIX) 첫 IEO, “5초만에 마감”

Chainnews editor

트론(TRX) , 오는 5월 `댑 체인` 출시예정

Chainnews editor

최근 암호화폐 시장 상승 이유는?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