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뉴스 인물 인사이트 테크

LINIX 플랫폼,“분산원장기술의 트릴레마 난제를 DAG의 결합을 통해 해결”

세계 최초로 DAG(Directed Acyclic Graph)와 블록체인 기술을 융합시킨 프로젝트인 LINIX 플랫폼의 설립자인 Jay Lee는 본인의 팀이 개발하고 있는 해당 플랫폼을 설명하면서, 추후 사용자와 개발자들을 확보하기 위한 유인 요소가 다수 존재한다고 밝혔다.

“현재 다수의 ICO 프로젝트들은 ERC-20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 영역에 실제 사례를 적용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아직까지 이들은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 이유로는 실시간으로 트랜잭션이 발생하지 못하는 구조에 기인한 것으로 설명됩니다.” 라는 말과 함께 LINIX 플랫폼이 보유한 강점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제시하였다.

 

“DAG는 물론 보안에 취약한 점이 있지만 DAG와 블록체인의 결합과 융합을 통해 보안이 더욱 굳건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DAG가 발생시킬 수 있는 트랜잭션의 수는 기존의 기술과 비교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고 빠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트랜잭션과 관련하여 매우 극미한 정도의 fee가 발생할 것입디다. 특히 추후 공개될 LINIX의 독자적인 Virtual Machine을 통해 개발자의 편의 또한 증폭시킬 계획에 있습니다.”

 

LINIX 플랫폼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미디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Jay Lee는 장기적으로 LINIX 플랫폼 내에 다양한 dApp들이 구축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다고 강조하면서, 현재는 Wechat과 같이 메신저 기능을 포함한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한 수단을 개발자들과 집중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그가 언급한 바에 따르면 블록체인 기술의 상용화의 첫 단계는 사용자 편의에 기반한 결제 시스템이 선결되어야 한다는 의견을 피력하였고 LINIX 플랫폼의 최대 강점인 빠른 처리 속도와 안전한 보안 체계를 바탕으로 크레딧 카드와 유사한 속도로 결제가 가능한 dApp을 하루 빨리 선보이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였다.

 

 

 

 

관련 뉴스

페이스북, 자체 스테이블코인 개발

Chainnews editor

이오스(EOS) , 한달 만에 시가총액 3조원대 회복

Chainnews editor

홍콩의 헤미넘? 빌딩옥상에 지폐 뿌려 주민 수백명 소동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