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인사이트

바이낸스 지갑, 신용카드로 암호화폐 구입지원

세계최대 블록체인 업체 바이낸스가 자사 지갑 트러스트 월렛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한 암호화폐 구매를 지원한다.

14일(몰타 현지시간으로 13일) 바이낸스는 보도자료를 내고 자사 암호화폐 지갑인 트러스트 월렛 (Trustwallet)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낸스는 이스라엘 핀테크 솔루션 업체인 심플렉스(Simplex)와의 협업을 통해 카드거래를 지원할 계획이다.

트러스트 월렛의 창업자인 빅터 라드첸코(Viktor Radchenko)는 “신용 카드결제 서비스는 암호화폐에 대한 일반 대중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할 ”이라면서 “단계적으로 트러스트 월렛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월에도 바이낸스는 거래소에서 비자,마스터 카드등으로 암호화폐를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아 대중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 발표로 바이낸스 유저들은 지갑에서도 암호화폐 카드구매를 곧바로 진행할 수 있어 좀더 안전하고 간편한 블록체인 활용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이밖에도 트러스트 월렛은 주요 암호화폐 중 하나인 리플(XRP)을 탑재하고,리플 네트워크도 지원한다고 밝혔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3위인 리플(XRP)을 탑재함에 따라 트러스트 월렛이 지원하는 암호화폐 종류는 비트코인,이더리움 등 총 17종에 달하게 됐다.

 

 

 

 

관련 뉴스

Canadian 암호화폐 거래소 QuadrigaCX, 메이져은행 지연 비난

Chainnews editor

페치에이아이(FET), 바이낸스 런치패드후 3일만에 상장

Chainnews editor

“암호화폐 ICO 합법화여부 11월 결정예정”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