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인사이트

셀러 네트워크(CELR), 금일 바이낸스 런치패드 오픈

한국시간 19일 밤 11시 바이낸스 런치패드 BNB 세션 토큰세일을 오픈한다.

이번에는 셀러 네트워크(Celer Network)다.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한도는 1인당 1500달러이며,최소 구매가능 금액은 20달러이다.모두 바이낸스코인으로 구매해야한다.

이미지 = 바이낸스 홈페이지, 한국시간기준 19일 오후11시

셀러 네트워크(Celer network, 이하 ‘셀러’)는 구글 엔지니어 출신, 일리노이, MIT 등의 박사학위 출신 연구진들이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 스케일링(속도) 솔루션이다. 셀러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처럼 개인 간 상태 채널을 통한 오프체인(off-chain)솔루션으로, 단순결제 뿐만 아니라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까지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셀러네트워크는 누구나 신속하게 확장 가능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운영 및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규모의 신뢰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 플랫폼이다. 독립형 블록체인이 아니라 기존 혹은 향후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포괄적인 네트워크 시스템입이다. 오프체인 스케일링과 인센티브 있는 암호 경제학의 혁신을 통해 전례없는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미지 = 바이낸스 홈페이지,셀러 네트워크 설명

최근 두 차례의 바이낸스 런치패드의 인기로 보았을때 이번에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본다. 상장즉시 참여가격보다 5배이상의 시세를 형성하기도 하였다.

 

 

 

 

관련 뉴스

웨이브즈(WAVES) CEO, 보스톡 주식 전략 매각….WAVES에 모든 자원 집중

Chainnews editor

통신 인프라 블록체인 반타 네트워크(VNT), 美 헤지펀드서 투자 유치

Chainnews editor

12월1일 상승코인 VS 하락코인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