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켓 테크

시린랩스의 FINNEY, MEW와 파트너십 체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매그넷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스위스 소재 스마트폰 개발 스타트업 시린랩스(Sirin Labs)가 마이이더월렛(MEW, MyEtherWallet)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향후 MEW의 서비스가 시린랩스의 첫번째 블록체인 스마트폰 제품인 ‘FINNEY’의 콜드 월렛 보관 시스템에 도입될 예정이다. 이에 앞으로 MEW 커뮤니티 사용자는 MEW를 통해 모바일 또는 웹 사이트 플랫폼에서 FINNEY를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의 블록체인 기반 상품 및 서비스 라인은 주로 기존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목표로 하고 있다.‎Sirin Labs는 FINNEY를 더 넓은 덩어리로 만들기 위해 많은 암호화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제휴했다. 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 회사는 2017년 12월 바르셀로나 스타 리오넬 메시를 자사의 브랜드로 선정했다.‎

MEW의 설립자 겸 CEO인 코살라 헤마찬드라(Kosala Hemachandra) 씨는 “우리는 크립토 해역을 항해하는 동안 사용자들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Ethereum과 통합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우리는 온라인 하드웨어 지갑을 갖는 것이 사용자들에게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암호 거래를 쉽게 주고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이용자가 암호화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시린랩스(시총 202억원 184위,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24시간대비 5.34%상승한 41.09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미지 = 코인마켓캡 SRN 한달차트)

 

관련 뉴스

장외 시장이 BTC 가격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Chainnews editor

1600만 BNB 락업 해지 예정… 대부분 물량 유지, 운영 자금 충분

Chainnews editor

5월 31일 오늘의 블록체인 뉴스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