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스 인사이트 정책

BTCC 코리아, 어센트네트워크 블록체인 파트너 협약 체결

국내 암호화페 거래소 BTCC 코리아( 대표 이재범 ) 와 어센트네트웍스( 대표 박세용, 김지훈 )가 4월 3일 글로벌 마케팅 데이터 플랫폼 리스닝 마인드 프로젝트내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을 위한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TCC 코리아는 지난해 10 월 31 일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며 세계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라는 타이틀로 많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았다.

이재범 대표는 다른 거래소와 BTCC 코리아가 가진 가장 큰 차이는 엄격한 상장심사라고 설명했다 . 특히 상장 심의 절차에서 기술 부분을 주목하고 있다며 “현재 다른 거래소들처럼 다양한 코인을 서비스하거나 상장해 놓은 상태는 아니지만 까다롭게 프로젝트를 선별하고, 문제가 없다고 자신하는 코인을 상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BTCC 코리아는 깐깐한 상장심사와 더불어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이다. 최근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폴,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에서 현지 거래소와 제휴를 맺고 있다. 이 대표는 “BTCC 는 세계 최초로 거래소를 만들어 지금까지 사고 없이 꾸준하게 운영한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고, 세계 각국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기술과 인력이 있다”면서 “기존 사업을 영위하는 곳에서 고객이 훨씬 더 쉽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다.

머지않은 시기에 새로운 코인 발굴과 리버스 ICO 분야에서 인큐베이팅 업무를 시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BTCC 코리아는 상반기에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탑 10 에 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아울러 해외진출 역시 올해 안에 적극적으로 추진해 가시적인 성과를 내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들과 다수의 프로젝트를 통해 리스닝 마인드가 생산하는 데이터의 가치가 확인된 만큼 비티씨씨코리아와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양사의 발전에 큰 의미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관련 뉴스

빗썸, 가상화폐 분산형 거래소 도입해 위상 회복 안간힘

Chainnews editor

비탈릭 , ‘BTC 확장성 실패 손실액, 마운트곡스 피해액 보다 클 것’

Chainnews editor

11월5일 체인뉴스 단신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