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비지니스

라이트코인 킥복싱 리그와 공식 암호화폐 제휴

라이트코인(LTC) 재단은 최고 킥복싱 리그인 글로리와 제휴하여 온라인 상품 플랫폼과 국제 행사를 위한 공식 암호화폐가 되었다. 이 소식은 2월 26일 라이트코인 재단으로부터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되었다.

‘더치 벌버잭’ 피터 애트스, ‘날아다니는 신사’로 불리는 레미 본야스키 등 최고의 킥복싱 헤비급과 계약을 맺은 글로리는 라이트코인(LTC)을 온라인 상품 매장인 gloryshop.com에 통합한다. 이 리그는 또한 미국과 유럽의 팬들이 다양한 독점적 이벤트 관련 특권을 구매하기 위해 라이트코인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여기에는 육상경기대회와 그리스전, 백스테이지 경기장 투어와 프리미엄급 좌석들이 포함된다.

라이트코인 재단의 설립자인 찰리 리는 암호화폐의 실사용 사업을 추진하는 동업자의 잠재력에 대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글로리는 컨텐츠를 소비하는 것에서부터 제품을 구매하는 것까지 많은 부분을 온라인 상에서 수행하는 젊은 층으로 구성되는 있으며 세계적인 팬 층을 가지고 있다. 세계의 젊은 팬들에게 라이트코인이 실제 사용되는 것은 암호화폐 시장에 강력한 힘이 될수 있다.”고 말했다.

킥복싱 리그는 2012년에 창단되었으며 글로리 스포츠 인터내셔널이 운영하고 있다. 이 리그는 가라테, 무에타이, 태권도, 권투 등 다양한 전투 훈련을 위한 세계적인 대회를 주최한다. 로스앤젤레스, 덴버, 암스테르담, 싱가포르에 사무실을 유지하고 있는 글로리의 언론보도는 전 세계 200여개가 지역에 걸쳐 보도되고 있다.

라이트코인과의 파트너쉽은 글로리의 이벤트, 방송, 소셜 미디어 전반에 걸쳐 노출될 것으로 판단되며 세계 스포츠 분야에 많은 영향력을 끼칠수 있을 것이며 이미 몇몇 유명 스포츠 재단들은 그들만의 독자적인 암호 토큰을 출시하기 위해 움직였다.

2018년 가을 프랑스 축구클럽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n)은 블록체인 플랫폼 Socios.com과 제휴해 팬 참여와 체험을 토큰 생태계를 통해 인센티브와 수익성을 부여했다.

또한 2018년 12월 브라질 프리미어 리그 축구 클럽 아틀레티코 마이니로는 아틀레티코의 마스코트인 수탉(포르투갈어로 “갈로”)의 이름을 딴 이더리움(ETH) 기반의 피아트 페그드 유틸리티 팬 토큰인 갈로코인(Galo)을 출시했다.

 

 

관련 뉴스

9월 20일 오늘의 암호화폐 마켓 소식

Chainnews editor

9월 2일 오늘의 암호화폐 마켓 시장

Chainnews editor

코인베이스(Coinbase), 텔레그램(TON) 포함 16개 암호화폐 상장 검토 중

Chainnews edi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