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인물 헤드뉴스

트위터 대표, 운영 스타트업에 신규직원 고용 ··· 비트코인 옵션 제공할 것

미국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CoinDesk)는 지난 20일자(현지시간) 지불결제서비스 스타트업 스퀘어(Square)가 3, 4명의 엔지니어와 1명의 디자이너를 고용해 비트코인 및 암호화폐 생태계에 대한 오픈소스 제공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퀘어 잭 도시(Jack Dorsey) 대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위터(Twitter) 공동창립자로도 유명하다.

그는 트위터를 통해 “모든 업무는 오픈소스로 이뤄진다”며 “새롭게 고용된 직원은 비트코인으로 지불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스퀘어 채용담당자는 “트위터에 공지한 것 외 추가 정보는 없다”며 “회사가 아닌 암호화폐 커뮤니티에 가져올 이익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

도시 대표는 “암호화폐 생태계를 개선하는 것이 스퀘어가 커뮤니티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스퀘어는 지금까지 커뮤니티 이용자가 가져갈 충분한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았다”며 “그 작은 일환으로 이번 신규채용을 통해 이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체인뉴스 텔레그램: https://t.me/chainnew

체인뉴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https://center-pf.kakao.com/_xjmqxiC/posts

관련 뉴스

G20 재무장관 중앙은행 총재회의, “암호화폐, 글로벌 금융시스템에 위협요소 아니다”

Chainnews editor

오버스톡 자회사 티제로, ‘암호화폐 통합 플랫폼’ 특허출원

염현주 기자

인스타그램 개인 정보 유출, 페이스북 암호화폐 프로젝트 적신호

Chainnews editor